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실내 데이트] 홍대 실내 데이트 - KB청춘마루

찐또배기 놀거리

by JJINDDO 2019. 8. 6. 12:00

본문

나혼자산다

덥다. 라는 말이 하루에도 수백ㅅ처너아수천수만만어ㅏㄹ번이 나오는 날의 연속이다...

홍대에서 찐찐이를 일단 만났는데...

진짜 사람 넘쳐났다. 요즘 홍대에 사람이 너무 많다고 느껴지고 명동 같은 관광지 느낌도 나기 시작하고 그래서 요즘 잘 안 가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방탈출을 하기 위해 갔다. 엥? 방탈출 너무 허무하게 끝내버리고 갈 길을 잃었다. (홍대 엑스이스케이프 연금술사 레드 하지 마세요~ 별로임~)

 

그래서 걷다 걷다 마주친 곳!

KB청춘마루 

 

KB청춘마루

KB국민은행에서 강연, 영화 상영, 놀이 시설, 공간 대여 등 청춘들을 위한 공간 마케팅의 일환인 것 같음.

이렇게 기업에서 제공하는 시설들은 확실히 기업 이미지를 대변해야 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깔끔하다.

게다가 에어컨까지 빵-빵-

KB청춘마루
KB청춘마루

이런 프로그램들이 있다! 

들어가자마자 우리 눈에 쏙 들어왔던건 보.드.게.임!

신분증만 있으면 빌려주신다!

오예~ 우리는 루미큐브가 더 하고 싶었던 찰나~ 어떤 분이 딱 루미큐브를 반납하시길래 우리가 가져왔다!

영화관에 들고 들어갈 팝콘 내기로 게임을 했다. 불꽃 튀는 게임이었다. 

 

---

공간이 알차고 넓다. 

KB청춘마루

자유롭게 책도 읽고 보드게임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고 편하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KB청춘마루

게다가 방석, 쿠션 갖추어져 있고 담요도 대여 가능하고 뒤에 콘센트도 자리마다 하나씩 있어서 너무너무 편하다. 와이파이도 잘 터져서 카페처럼 노트북으로 서칭하고 쉬기도 좋을 것 같다!

우리가 나와야 할 때쯤 영화 상영도 한다고 했다.

생각보다 큰 스크린에서 보여주니까 분위기도 느낌도 괜찮았다!

KB청춘마루 VR체험
KB청춘마루 전시

나가기 전에 둘러보니 전시도 있고, VR체험도 있었다.

이름 써 놓고 기다리다 해당 차례에 하면 된다. 그렇게 대기도 길지 않아서 주말이 아니면 금방 할 수 있을듯!

안에서 다들 즐겁게 하고 있어서 나도 하고 싶었다.

뒤에 스케쥴만 아니었으면 좀 더 즐겼을 텐데 너무 아쉽다!
어린아이가 있는 집 가족이 오기에 좋을 것 같다. 혹은 중, 고딩들이 하루 종일 즐기기 너무 좋은 곳인 것 같다!

물론 대학생들도 좋지만 대학생들은 좀 더 액티브한 것들을 좋아할 것 같아서 ㅎㅎ

아! 세미나실 대여 서비스도 있어서 공모전이나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듯!

게다가 많은 인원을 수용하는 공간 대여도 가능하다. 
이렇게 좋은 위치와 건물에 공간 대여를 공짜로 해주는 곳이 있다니-

내가 대학생 때도 이런 것들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ㅎㅎ

KB청춘마루 행사

이 곳에서 하는 행사(프로그램)이 다양한가 보다. 

사이트 들어가 보니 일정이 이렇게 전시, 배움, 강연, 공연, 이벤트로 나눠서 안내되어 있다. 

요즘 내가 '디지털 노마드'에 꽂히는 바람에 브이로그 클래스를 보고 혹했다. 

쉽게 브이로그를 만들 수 있다는데... ㅎㅎㅎ

 

홍대 공간 대여, 세미나실 대여 신청을 원하거나 이런 세부 일정과 스케쥴을 알고 싶다면!

>>>>https://www.kbmaru.com/

 

KB 청춘마루

 

www.kbmaru.com

즐거웠다- 홍대 KB청춘마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