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고시마] 가고시마에서 먹어야 하는 흑돼지! 가고시마 저렴이 흑돼지 맛집(흑돼지 가츠동, 흑돼지 샤브샤브, 흑돼지 라멘)

찐또배기 여행

by JJINDDO 2019. 8. 3. 23:20

본문

내가 갔던 흑돼지 맛집 리스트!

그냥 어딜 가나 흑돼지로 된 요리를 판다. 가고시마 캐릭터가 흑돼지일 정도....

사실 여기저기 블로그나 카페에 흑돼지 요리 맛집이 엄청 많이 나오는데 사실 의미가 없을 수 있다는 생각을 했던 것이 모든 식당에 흑돼지로 된 요리가 있다. 오히려 과하게 비싸기만 한 곳이 많아서 가고 싶지 않았다. 

더욱이 우리는 시기가 시기인지라 최대한 환전도 안해오고 돈을 적게 쓰자는 주의였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저곳 잘 찾아서 맛있게 먹었다.  

가고시마 캐릭터

1. 가고시마 흑돼지 돈까스 맛집 - 덴몬칸 뮤쟈키 위층(?) 식당

그냥 어딜가나 흑돼지로 된 요리를 판다.

사실 여기저기 블로그나 카페에 흑돼지 요리 맛집이 엄청 많이 나오는데 사실 의미가 없을 수 있다는 생각을 했던 것이 모든 식당에 흑돼지로 된 요리가 있다. 오히려 과하게 비싸기만 한 곳이 많아서... 

더욱이 우리는 시기가 시기인지라 최대한 환전도 안 해오고 돈을 적게 쓰자는 주의였었다.

그래서 식비에서 많이 아껴서 갔던 

진열된 흑돼지 카츠동
신발 벗고 들어가는 곳 락커 키(?)ㅎㅎ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전통 다다미방처럼 인테리어 되어있다. 알고보니 주요 요리는 회였음...
메뉴 한국어가 아니라서 어플키고 번역했다... 후... 까막눈이 따로없음. 

 

 

음식은 일단 배고플때 먹어서인가 나름 괜찮았다. 일본인이랑 한국인이랑 입맛이 비슷한 건가...

주로 현지인이 대부분이었다. 현지 어르신(?)들이 많이 오셨다. 

아래층은 유명한 빙수집인데 그 빙수집 요리도 같이 판다. 

뭔가 이상한데, 굳이 위층 집에서 빙수만 시켜서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있었다. ㅎㅎ

일단 흑돼지는 돼지고기 맛이다. 약간 쫄깃한 맛도 있고 지방이 좀 두꺼워서 기름 맛도 많이 난다. 그러다가 별안간 질긴 큰 힘줄도 만난다. 아마 고기를 덜 치댄 탓...?ㅎㅎ

 

 

 

 

 

 

이상! 가고시마 흑돼지 맛집 흑돼지 돈 카츠동이다 ㅎㅎ 저렴하고 분위기 좋음! 

위치는 덴몬칸 무자키 건물 위층이다. 

구글맵 첨부!>>> https://goo.gl/maps/BKV4hTR38mdT98Wn8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2. 흑돼지 샤브샤브 - 미노하치(KAGOSHIMA MINOHACHI, 렘호텔 2층)

 

(좌)메뉴판  (우)행사판

일반 고기 샤브샤브는 뷔페1시간에 일반 돼지고기 무제한 980엔, 90분은 1180엔이다.

하지만 우리의 목적은 WHAT~ 흑돼지쓰~

흑돼지샤브샤브는 1인분 정량이 나오고 90분에 1980엔이다. 

그런데 내가 가는 시기만 그런 건지 흑돼지 가격이 1980이 아니라 1500으로 내림! 그래서 옳다거니~하구 들어감!

가고시마에는 곳곳에 흑돼지 샤브샤브가 엄청 엄청 많다! 

그래서 사실 어디갈 지 어떤 곳을 가야 할지 고민이 많다. 물론 비싼 흑돼지 고오오오급 음식점도 많지만 이 곳도 평이 좋기도 하거니와 가격도 괜찮아서 선택했다.

일단 내부는 이렇다. 뷔페식 샤브샤브다.

우리가 11시 30분쯤 갔을 때는 사람이 그저 그랬는데, 점심시간이 되니 정말 사람이 꽈-악 찼다. 

특히 현지인이 매우 많았다!
특히 호텔 2층이라서 그런지 서비스도 좋았고, 음식들도 깨끗했다.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디저트도 푸짐했다. 

아이스크림, 요거트, 커피 등~ 90분을 완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다ㅎㅎ

게다가 뷔페 음식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이것저것 집어먹다 보니 정작 샤브샤브를 다 못 먹었다.

그 부분이 아쉽다. 

가고시마 흑돼지 샤브샤브

대망의 가고시마 흑돼지 샤브샤브이다. 지방이 많은 편이다. 확실히 그래서 아무것도 없이 야채랑 특유의 장에 찍어 먹으면 담백하고 좋다. 약간 계속 먹다 보면 느끼하다고 느낄 수 있는 맛이다. 그래도 가고시마에 왔으면 가고시마 흑돼지 샤브샤브는 먹어봐야지! 가격 대비 아주 좋았다!

 

장소는 >>>https://goo.gl/maps/6aHupzs2HMeEySL27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3. 흑돼지 라멘 - AMUPLAZA 지하 KOMURASAKI 라멘집

흑돼지라멘 코무라사키라멘

일단 라멘집은 가고시마 추오역 앞의 아뮤플라자 지하에 있다. 

나름 오랜 전통을 가진 집인 것 같았다. 식당에 주방이 진짜 크고 요리하시는 분이 많았다. 일반 라멘이 있고 흑돼지 라멘이 있다. 흑돼지 라멘 REGULAR는 950이다. 근데 여성분들은 작은 거로 먹어도 충분할 것 같다. ㅎㅎ

 

첫 입에 약간 느끼하다고 느껴진다. 그래서 옆에 다진 마늘을 한~두 스푼 넣으면 칼칼하고 좋다!
저 정도만 넣어도 뭔가 감질맛 + 고소한 맛이 난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맛있다고 느끼기보다는 약간 다른 일본 라멘들에 비해서 기름이 적다는 느낌이 좀 있었다.

나름 만족했던 한 끼!

 

https://goo.gl/maps/XAD9AAvKyJL15CoK6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이상- 가고시마 흑돼지 맛집이다. 가고시마에 흑돼지가 명물인 만큼 한 번쯤은 방문겸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

돈카츠동, 샤브샤브, 라멘 정도로 흑돼지 요리로 가고시마 흑돼지요리를 맛보는 건 어떨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