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고시마] 가고시마 숙소 비교 및 추천! 가고시마 추오역 근처냐 덴몬칸 근처냐! - 마이스테이스 가고시마 덴몬칸 아넥스, 가고시마 솔라리아 호텔

찐또배기 여행

by JJINDDO 2019. 8. 6. 18:01

본문

가고시마 여행을 앞두고 숙소 고민을 많이 했다!
일단 가고시마 성수기에는 좋은 숙소가 금방 꽉 찬다. 특히, 축제 기간에는 호텔을 거의 못 구한다.

우리도 4일 연속으로 구할 수 있는 곳이 없었어서 4박 하는 동안 두 군데의 호텔에서 지냈다.

아주 저렴한 호텔과 괜찮은 호텔 한 군데 이렇게 두 군데에서 지냈다.

그리고 위치도 전혀 다르게 한 군데는 덴몬칸 근처 한 군데는 가고시마 추오 역 근처!

숙소 선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기준은 가격과 위치! 이 부분에 중점을 두고 아래 두 호텔을 비교해보겠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가고시마 텐몬칸 아넥스

우선 위치는 덴몬칸 근처다. 

덴몬칸은 쉽게 설명하면 가고시마 번화가라고 설명하면 된다. 각종 맛집과 술집이 집약되어 있다!

가고시마 덴몬칸 아넥스

내부는 지인짜 좁다. 두 사람이 겨우 들어가서 발만 뻗고 자는 정도. 

비즈니스호텔이라고 하나? 예전에 오사카 갔을 때도 그렇고 일본의 저렴한 호텔들은 이렇게 아주아주 작다.

땅을 효율적으로 쓰려는 건지... 그래도 저렴하니까!
서비스도 굉장히 좋다! 그리고 깨끗하다! 다만 방음이 좀 잘 안돼서 신경이 쓰인다.

 

  • 위치 : 트램역, 공항 리무진 버스역 바로! 앞이다. 게다가 덴몬칸 앞이라 맛집이 가까워서 저녁이나 아침 일찍 짱좋!
  • 가격 : 1박에 7-8만원이다. 합리적!

 

솔직히 가고시마 큐트 패스를 사서 이동한다면 가고시마 추오역이 아니라고 해서 불편함이 크지는 않다. 

물론 당연히 추오역이 지리적으로 월등히 편할 수밖에 없긴 하다. 

그래도 트램이랑 공항 리무진 버스역 바로 앞이니까 이동하기에 편하다. 게다가 새벽이나 저녁 늦게까지 덴몬칸에서 술을 먹거나 야식을 먹고 돌아와도 바로 앞이라 마음 편하다. 차 끊길 거 걱정 안 해도 되니까!

 

위치 및 예약
https://goo.gl/maps/nmZTC1eA1Xr9yuwAA

 

호텔 마이스테이스 가고시마 텐몬칸 아넥스

★★★★☆ · 호텔 · 1-20 Gofukumachi

www.google.co.kr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가고시마

아뮤란에 타면서 찍은 솔라리아 호텔

이 호텔은 내가 보기엔 가고시마에서 제일 좋은 호텔인 것 같음. 

로비는 깔끔하다. 게다가 사쿠라지마 화산이 한눈에 보인다. 호텔 방에서도 보인다고 함. 

하지만 우리는 반대편 방이라서... 화산이 보이진 않는다ㅠㅠ 늦게 예약한 죄...

내부는 확실히 아넥스 호텔이랑 차이가 크다. 복도도 넓고 방음도 괜찮다.

게다가 조명이나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음!

넓지는 않지만 아넥스 보다는 크다. 탁자도 있구... 소파도 있으니까ㅎㅎ

아뮤란이 저렇게 보이는 뷰이다. 물론 반대편 호수는 사쿠라지마 화산섬이 보일 것이다. 

그 방이 더 좋겠지?ㅠㅠ 너무 아쉽지만 아쉬운 대로!ㅎㅎ 

침대도 넓다. 화장실은 사진에 담지 못했지만 크고 훨씬 깨끗하다. 

일단 가격도 두 배 정도 차이나고 위치도 진짜 최고라고 느낀 것이....

이렇게 지하로 내려가면 가고시마 추오역이랑 이어져 있다. 게다가 지하에는 괜찮은 식당들이 많다. 

물론 ㅠㅠ 우리가 시간이 어긋나서 제대로 가보진 못했지만...

게다가 가고시마 공항으로 가는 버스 터미널이 바로 앞이다.

  • 위치 : 트램역, 공항 리무진 버스역, 가고시마 중앙역 앞이다. 심지어 지하로 이어져 있음. 뷰까지 너무 좋다. 솔직히 위치는 완벽함. 
  • 가격 : 1박에17-25만원이다. 사실 그리 엄청 비싼 것은 아니지만 아넥스나 저렴한 호텔에 비하면 2배 차이가 나기 때문에... 근데 가족이랑 다 같이 머문다면 여기를 예약할 것 같긴 하다. 혹은 2박만 머문다면 그 정도 낼 것 같기는 한데 장기로 머문다면 좀 아까운 건 사실! 

위치 및 예약

https://goo.gl/maps/71wzCTnrkLt3UYVs8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가고시마

★★★★☆ · 호텔 · Chūōchō, 11 鹿児島中央ターミナルビル

www.google.co.kr

사실 두 숙소 나름의 매력이 각자 너무 강하다!
그래서 줄 중 어떤 한 곳이 더 좋다라기 보다는 어떤걸 중점에 두느냐가 중요할 것 같다!
숙소가 넓지 않고 약간 덜 편하더라도 저렴하고 약간 RAW(날 것의)여행을 좋아한다면 아넥스 추천!(대학생들에게 추천)
하지만 나는 좀 더 비싸도 편하고 뷰좋고 아늑한게 좋다~한다면 솔라리아 추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