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레이브 뷰티] 선크림 하나 써보고 다른 것도 크레이브 뷰티로... 여드름 관리 제품

찐또배기 굿즈리뷰

by JJINDDO 2020. 5. 10. 17:28

본문

리아유님 영접

최근에 대왕 여드름... 잔 여드름 많이 생겨서 고민이 진짜 많았다.

 

그러면서 화장품 관련 유투브를 엄청 보게 되었다.

 

성분이다 뭐다부터 여드름에 좋다는 성분 나한테 좋다는 성분 등등

 

그러면서 화장품 진짜 많이 샀다. 과소비 했다. 

 

그러다가 뒤집어지고 다시 좋아지고 반복 ㅠㅠ

 

힘들었다.

 

그러다가 리아유님을 유투브로 영접함 ㅋㅋㅋㅋㅋ

 

그 분 영상 쭉 보면서 피부에 좋다는 오일을 바르기 시작했다. 로즈힙 오일일아 호호바 오일부터 시작했다.

 

로즈힙, 호호바 오일

호호바 오일은 스킨에 섞어 바르고 로즈힙 오일은 크림에 섞어 발랐다.

 

좁쌀이 들어가기 시작했다.

 

그 후로 리아유님을 조금씩 신뢰하기 시작했다. 

 

비트더썬 구매

리아유 님의 비트더썬을 먼저 구매했다. 

 

사실 선크림 뭘 발라도 나한테 안 맞는다는 느낌 + 너무 많이 바르면 파데 뜸이 너무 심해서 선크림부터 바꿨다.

비트더썬

일단 눈시림이 없어서 너무 좋았고 파데랑 궁합이 잘 맞아서 좋았다.

 

유분이 많아서 약간 이것만 바르고 밖에 나가면 번지르르한 느낌 좀 있다...

 

화장하기 전에만 바르면 좋을 것 같다.

 

크레이브 뷰티세계로 풍-덩

비트더썬을 계기로 다른 크레이브 뷰티 상품도 샀다.

 

말차헴프하이드레이팅 클렌저, 그레이트 베리어 릴리프 샀다.

크레이브 뷰티

일단 선크림 덕분에 그레이트 베리어 릴리프를 알게된 걸 너무너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이전에 시드물에서 파는 d-판테놀 앰플을 쓰고 피부결이 달라진 걸 느꼈었다.

 

근데 저 화장품을 다 소진하고 잠깐 일주일 정도 저걸 쉬던 기간이 있었는데 다시 거칠어지고 좁쌀이 조금 올라온다 싶은 느낌이 있었다. 

 

그러다가 그레이트 베리어 릴리프에 d-판테놀도 들어가있기도 하고 베리어 제품 고유의 제품력을 확인해보고 싶어서 새로 주문하지 않았음.

 

그랬는데 d-판테놀 앰플만 쓸 때보다 더 좋은 피부결 느낌과 좁쌀이 거의 안 나기 시작했다. 

 

진짜 마음에 든다. 단, 냄새가 좀 있어서 아침에는 이거에다가 원래 쓰던 로션을 조금 섞어서 냄새를 중화 시켜서 쓰고 있다. 저녁에는 그냥 듬뿍~

 

나는 그레이트 베리어 릴리프에 이미 로즈힙 오일이 들어가있지만 로즈힙 오일을 조금 더 추가해서 사용하고 있다.

 

일단 내 피부에 여드름 자국이 확실히 좀 많기도 하고 주기적으로 피지 압출을 해주고 있어서 빨리 재생됐으면 하는 마음에 로즈힙 오일을 양껏 자기 전에는 써주고 있다. 

 

그리고 말차 헴프 하이드레이팅 클렌저는 좋기는 한데 이 정도 제품력 가진 클렌져가 많은 것 같아서... 나는 그냥 쏘쏘다.

 

그래도 확실히 리아유님의 철학이 들어간 화장품이라 연하고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느낌은 확실하다.

 

앞으로 그레이트 베리어 릴리프는 계속 주문할 예정이다.

 

이정도 신뢰라면 하일라루야 각질제거제도 도전해볼 만 하다. 

 

리아유님 열일 감사해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