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07양말] 살다살다 양말리뷰를 할 줄 이야... 결론은! 대만족!

찐또배기 굿즈리뷰

by JJINDDO 2020. 4. 26. 21:26

본문

오랜만에 포스팅이다. 

 

인생의 권태기 + 블태기가 같이 와버려서 그만...

 

암튼 오랜만에 블로그를 드디어 한다.

 

여름이 되니까 페이크 삭스랑 복숭아뼈까지 오는 바지 아래에 신을 흰 긴목양말이 너무 필요했다.

 

여기저기 서칭서칭! 세상엔 정보가 너무 많아서... 진짜 쉽지 않았음.

 

사실 쿠팡에서 제일 싼 가격에 양말 사도 되는데 그냥 저번에 쿠팡에서 샀다가 거의 안 신고 버린 것도 몇 개 있어서 한 개를 사더라도 제대로 된 것을 제대로 된 가격에 사야 겠다는 나름의 삶의 지혜가 생겼다.

 

그.래.서. 결론은 1507에서 샀다.

 

첫 가입을 하면 50%를 해주더군. 그래서 더 기분좋게 샀다.

 

1507양말

이 브랜드의 이름은 창업자?가 아버지에게 양말을 처음 배우러 간 곳 창고의 앞자리 번지수라고 한다. 

 

뭔가 대대로 내려오는 장인의 느낌이 있다.

 

그래서 더 믿음이 가서 조금 비싸더라도 사야지 했는데 웬걸... 너무 싸...ㅎㅋ

 

1507

뭐 비슷해 보이고 다 똑같아 보여서 그냥 손에 가는대로 샀다.

1507

일단 잘 안 흘러내린다. 아주 쫀쫀하다.

 

내가 양말 사서 제일 화나는게 몇 번 세탁하면 줄줄 흘러내리는거...

 

근데 이거는 일단 세탁안해봐도 딱 안다. 흘러내리지는 않을 것 같다.

 

아주 짱짱함. 스니커즈에 신기 아주 딱 좋다! 딱 내가 원하는 길이다.

 

1507

페이크삭스. 뒤에 안 흘러내리는거 고무창 두 개 있다. 

 

아직 세탁을 안해봐서 완전히 안 흘러내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신었을 때 착용감 매우 좋다.

 

게다가 바닥에 감성 로고 ㅋㅋㅋㅋ 1507귀엽고 좋다.

 

양말 쇼핑 진짜 만족!

다음에는 남자친구 아이디로 대량 구매하려고 한다. 

 

첫 구매만 50%되는 것 같아서 ㅎㅎㅎ

 

만족스러운 합리적 쇼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