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흑석맛집] 흑석동 백반집... 새로 알게된 기사식당 흑석 구공탄 불고기

찐또배기 먹거리

by JJINDDO 2020. 8. 2. 21:33

본문

흑석은 돌아다니면 돌아다닐수록 참 다른 동네에서는 볼 수 없는 것들이 많다. 

아주 오래된 동네이기도 하고 재건축이 급격하게 이루어져서 신축 건물들도 막 있구...

게다가 대학교, 병원, 초등학교, 중학교 다 혼재해 있다보니 나이대도 정말 다양하다.

그래서 식당, 카페도 올드한 레트로 버전부터 힙한 버전까지.

이번에 간 곳은 약간 레트로 기사식당 필나는 곳이다. 

사실 바로 집 앞이라 가자가자 하면서도 안 갔는데 이번에 갔다.

 

흑석 구공탄 불고기 방문기

 

구공탄 불고기

일단 깜짝 놀라는 밑반찬 클라스

게다가 하나 비우면 바로 재충전 해주신다...

반찬이 짜거나 그렇지 않고 그냥 딱 집밥 맛이다. 

솔직히 이걸로만 밥 한그릇 뚝딱 가능

막 집어먹고 있던 중 두둥!

구공탄 불고기

불고기가 나왔다. 

거기다가 밥과 국까지 나오는데 반숙 계란 까지....

진짜 혜자 아님?ㅋㅋㅋ

오마이갓...

구공탄 불고기 

뭔가 음식들이 간이 세지도 않고 버섯은 유독 파마산 치즈맛이 나서 좀 인위적인 맛이 나긴 했는데 아무튼 반찬들이 괜찮았다. 

쌈도 싸먹으면서 한 그릇 뚝딱했다.

진짜 간만에 만족하는 한 그릇이었다.

불고기 백반정식 8000원인데 솔직히 그 이상이었다. 

현금이면 게다가 7000원에 해주신단다.

너무 좋았다. 

만족하는 흑석 구공탄 불고기 굳굳 

 

흑석 구공탄 불고기 위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